티스토리 뷰

김상현 검색어에 뜬 이유... 아까 공연음란죄 야구선수에 대한 뉴스가 떴었는데, 2군선수라는 말이 나오다가.. 한 언론이 kt위즈 '김상현'이라고 발표를 해버렸네요..

 

김상현의 혐의인 '공연음란행위'란 공공장소에서 이상한 짓을 하는 것을 말합니다.

 

진짜 김상현 선수인지.. 지금 한군데서만 올라온거라 기자가 제대로 확인도 하지 않고보도를 한것인지..  우리나라 언론의 신뢰도가 바닥인 현실 때문에 쉽게 믿을수가 없네요.

 

 





 

 

'KT 김상현 경기하러 갔다가 저지른 기이한 행동'

 

 

[추가내용 - 글쓰다 보니 여러군데 뉴스가 떴네요; 김상현 맞다고 합니다;;]

 

 

프로야구 KT 위즈 김상현 선수가 대낮에 시내 한복판에 차를 세워놓고.. 차 안에 앉아서 길 가는 여성을 쳐다 보며 ㅈㅇㅎㅇ를 했다고 합니다.

 

 

김상현을 수사하는게 익산경찰서라고 해서 찾아봤는데요. 전북 익산시 신동에 있는 원룸촌 이면도로 쪽에 차를 세워놓고.. 지나가는 20살 여자를 보면서 스스로 위안(..)을 삼았다고 하네요..

 

 

김상현이 그곳에서 잠복을 한것은 아니며.. 지나가다가 그 여자를 보고 차를 세워서 그랬다고 하는데요.. 좀 놀라운건.. 창문만 열고 숨어서 그런것도 아니고 운전석 문을 열어놓고 그랬다고 언론에 나왔네요 헐....

 

 

김상현은 경찰조사에서 "지나가다 충동적으로 그랬다."며 범행을 자백했다고 합니다.

 

 

 

그럼 KT위즈 김상현은 어떻게 잡히게 된걸까?

 

 

해당 여성과 김상현이 눈이 마주쳤는데 후다닥 차문을 닫고 도망갔다고 합니다. 그 여자가 차분하게 차번호를 봐놨다가 바로 신고를 했다고 하네요..

 

 

김상현이 익산에서 사고를 친 이유는.. 원정경기 출전을 위해서 익산에 내려가있는 상태였다고 하네요 헐..

 

 

김상현은 1980생으로 올해 김상현 나이는 37세.. KT위즈 1루수라고 하는군요. 군산상고 졸업후에 해태타이거즈로 입단했고... LG트윈스로 옮겨서 활동하다 상무-기아 타이거즈-SK와이번스-KT위즈로 옮겨왔다고 하네요..

 

 

 

나이가 꽤 있으니 김상현 부인이 있지 않을까 해서 찾아보니..

 

 

김상현 결혼 했다고 하네요 ㅜㅜ 나름 유명한 야구선수와 결혼해서 주변에서 부러움도 많이 받았을텐데.. 남편이 길가에서 그런짓을 했다고 하니 얼마나 부끄러울지.. 가족이 솔직히 더 안타깝습니다.. 도대체 왜 그랬는지..

 

 

 

네티즌들도 김상현 소식에 놀라움을 금치못하고 게시판에 글을 쓰는 중..

 

 

 

김상현이 오늘 경기에도 나왔나 보군요.. 유부남인데다가 아이까지 있는 가장인데.. 정말 간도 크네요. 몰래 숨어서 그런것도 아니고 차문까지 열어놓고 왜그랬을까요..

 

 

김상현 선수 자녀가 있는지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김상현 가족은 두살 연상의 아내와.. 딸이 하나 있다고 하네요..

 

김상현이 20대 초반에는 돈이 생기면 다 써버리는 철없는 행동 때문에 지금의 아내.(당시에는 썸타던 누나) 유씨가 정신차리라고 조언해줬고.. 김

 

상현이 통장을 맡기며 관리해달라고 하면서 둘의 관계가 시작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1군와 2군을 오가면서 방황의 시기가 길어지면서 멘탈이 다시 흔들리게 되었는데.. 그때 유씨가 갑상선암에 걸리게 되었다고 하네요..

 

주변에서는 헤어지라고 했지만 김상현이 그때부터 정신차리고 열심히 했고 2009년에 기아로 트레이드 됐을때는 "아내를 위해서 뛰겠다"고 했을 정도로 열심히 했었습니다.

 

그리고 그해인가 다음해에 김상현 자식도 낳으면서 자신의 모든것이라고 했는데 ㅜㅜ

 

 

 

 

야구팬들의 마음은 확 돌아섰습니다

 

오늘 경기 뛰다가 오피셜로 김상현 본명이 뜨고 나서 바뀌었다고 하네요.

 

 

 

강정호도 그러고.. 야구선수들 연속으로 ㅜ 

 

강정호 채팅앱으로 여자 만나서 호텔에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