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본 이라크 하이라이트 동영상 올립니다.

 

일본 이라크 경기 끝났는데.. 아오 짱나

 

아슬아슬하게 2:1로 역전승 해버렸네요.

 





 

 

 

 

-- 아래는 경기전의 글. 읽으실 필요없어요 ㅎㅎ-

 

일본 이라크 축구 중계 역시 한국 경기 만큼이나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저도 티비로 한국 경기 켜놓고.. 인터넷으로 일본 이라크 중계 틀어놓고 볼 예정 입니다.

 

지난 경기에 이어서 억울하게 박살나는 통쾌한 장면을 또 한번 보고 싶네요.

 

일본 이라크 축구 정보 정리해볼게용.

 

지금 한국은 어이없게도 3위 입니다 흑.. 중국 따위랑 비겨버려서 이게 뭔지 -_-;

 

 

일본 역시 3위 입니다. 1패가 보이시죠? 지난 경기에서 아랍에미리트에게 패배했기 때문입니다.

 

이번에도 신나게 깨지는 장면을 두발 뻗고 봐야겠군요.

 

 

 

 

 

이전 경기의 훌륭한 장면 한번 보실까요.

 

 

ㅋㅋㅋㅋ 다시봐도 기분좋아..

 

 

여기서 일본이 동점골을 넣을 수 있는 절호의 찬스를 맞이했고 슛!!! 못넣으면 바보였던 상황..

 

 

어 그런데 골키퍼가 슈퍼 세이브??

 

 

어라 좀 이상하다?

 

 

사실 일본이 골 넣은거 맞습니다. ㅋㅋ 그런데 심판이 제대로 못봐서 막은걸로 간주했습니다. 골대 안으로 들어가서 막은것은 골로 인정이 되거든요 ㅋㅋㅋ

 

 

이렇게 하다가 지고나서 드러누워버림 ㅋㅋㅋ

 

일본 이라크 경기 끝나고 5일 뒤에 호주로 원정경기를 떠나야 합니다. 만약에 이라크에게 지게 된다면 엄청난 압박에 시달리게 됩니다. ㅋㅋ 정말 운없으면 일본은 예선탈락을 하게 될지도 모르겠군요.

 

호주가 지금 못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멀리 원정가지 가게 된다면 일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일본 이라크 예선경기만 제발 져준다면 ㅋㅋ 킬킬킬~~

 

현재 일본은 합숙훈련까지 해가면서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무슨뜻인지 몰라도 이번만큼은 이슬람교 신도가 되어서 이라크를 응원하겠습니다.

 

비록 안방에서 일본 이라크 축구 고화질 생중계는 못보지만 타국에서 응원만큼은 4k로 하겠습니다.

 

 

 

 

 

여전히 정신 못차리고 욱일기 흔드는 일본.. 아주 박살 나버리길..

 

일본 이라크 축구 예선 경기 심판은 한국의 김동진 주심이 나온다고 하네요. 일본 측에서는 중동 사람이 나오지 않고 한국인 심판이 나온다고 하니 안심을 하고 있는데요. 김주심.. 부탁드립니다.

 

이전 경기에서 주심에 대한 불만이 극에 달한 상황이고 살짝 노이로제 걸릴만한 타이밍이라 이라크전에서도 한번 분통터지게 해주면 심리적으로 와르르 무너질 수 있습니다. ㅋㅋ

 

일본 이라크 경기시간은 6일 저녁 7시 35분이며, 장소는 일본이 많은 역전패를 기록했던 ㅋㅋㅋ 사이타마 스타디움 입니다. 

 

2018년 피파 러시아 월드컵 B조 3라운드 경기!

 

 

 

주심이 이라크 선수들이 바닥에 편하게 누워 경기할 수 있게 해주세요.

 

 

 

 

16억 이슬람교 신도들과 함께 응원합니다.

 

일본 이라크 축구 중계는 국내에선 하지 않습니다. 제가 경기 시작할때 즘 좋은 사이트가 있으면 댓글로 남겨놓을텐데요.

 

일단 혹시 모르니 아래 글 보시고 일본 위성 방송 어플 다운받아서 돌려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해요.

 

[일본 방송 보는 앱(어플)]

 

일본 이라크 하이라이트 동영상 종료 후 바로 올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