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종혁 소연 결별 소식이네요. 처음에 사귈때만 해도.. 오종혁 제대하고 큰 기대감도 있었고.. 티아라 소연도 국내에 팬이 좀 있던 시절이었기 때문에 꽤 이슈가 되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요.

 

오늘 헤어짐에 대한 뉴스는 시간이 많이 흘렀음을 보여주는듯 큰 관심이 모이진 않는것 같습니다.

 

중요한 이슈들이 오히려 오종혁, 소연 두사람 이야기에 묻히는 것 같은 느낌도 들구요.

 

과거 모습을 보니까 참 서로 좋아했던 것 같네요.

 

 





 

 

 

 

 

'소연'은 성공한 팬으로 알려지기도 했었죠. 원래 클릭비 팬(오종혁 팬이었다고는 하는데..) 이었고 그냥 좋아한게 아니라 팬클럽 활동도 꽤나 열심히 했었다고 합니다.

 

 

 

소연은 오종혁이 있었던 숙소도 어디였는지 알고있을 정도..

 

이건 아주 예전 스타골든벨 시절 화면 입니다.

 

 

 

 

헐 소파도 넣어줬던 소연.

 

 

오종혁 역시 자신의 숙소에있던 그것을 기억합니다. 여자 팬과 덕후들이 있는 돈 없는 돈 다 끌어모아서 써주니까 보이그룹들이 돈이 되는거군요 ㄷㄷ 덕들은 대부분 못생겻을줄 알았는데 소연 같이 이쁜여자도 있긴 한가 봅니다. ㄷㄷ

 

 

 

 

 

오종혁 소속사 DSP미디어, 그리고 소연 소속사 MBK엔터테인먼트(구 코어) 양측다 "오종혁 소연 두사람이 최근에 헤어진 것이 맞다."라고 밝혔습니다.

 

 

 

결별 이유로는 다른 연예인들과 크게 다를바가 없습니다.

 

'오종혁과 소연의 스케쥴이 바빠서 서로 볼 시간이 없다.'

 

 

 

소연이 속해있는 티아라가 중국에서 꽤나 잘나간다고 해요. 오종혁이야 요즘 뭐 하는지 모르겠는데.. 소연이 더 어리니까 활동 가능할 때 열심히 벌고, 나중에 능력있는 남자아 얼마든지 만날 수 있으니까요..

 

 

 

 

 

위 장면은 두사람이 사이좋게 기념일 시간을 보내더 장면 입니다.

 

 

 

카페에서 오종혁 목 마사지도 해주던 소연.

 

 

 

장수원 가게였는지 저기서 만난건지 모르겠는데

 

 

당시 무려 1000일 기념이어서 용돈도 주고 ㄷㄷ 당시 사진에 대해서 찾아보니, 강남구 논현동에있던 장수원 가게 였다고 하네요. 지금도 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지인들과 같이 카페에서 천일 기념 파티를 했던날이었다고 해요. 그때 찍힌 장면들을 보면 상당히 소연 오종혁 커플이 정말 사이가 좋다는게 제가 봐도 느껴질 정도였죠.

 

 

 

ㅎㅎ 이랬었는데 헤어졌네요.. 오래 사귀었고 둘다 나이도 꽤 될텐데 결혼할줄 알았어요.. 뭐 더 좋은사람을 만나겠지요.

 

오종혁이랑 소연 둘은 2010년부터 사귀었고, 2013년에 열애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처음에 오종혁 소연 열애설이 터졌을때 소문만 무성하다가 왜 갑자기 공식적으로 밝혀졌는가에 대해서 타이밍 논란도 있었는데요.

 

3년이나 사귀었으면 오종혁이 입대할때나.. 제대했을때까지 시간이 꽤나 길었는데, 딱 티아라가 당시에 컴백과 맞물려서 터졌기 때문에 의도가 있는것 아니냐 vs 열애사실이 앨범활동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말이 많았었죠 ㅎㅎ

 

 

하지만 긴긴 군생활을 기다려준 고무신 이미지는 소연의 이미지를 개선하는데 큰 도움을 준 것은 사실 입니다.

 

 

 

오종혁 역시 해병대 군악대에서 시작해서 테스트를 받은 뒤에 해병 수색교육대에 들어가며 개념 연예인으로 등극하기 시작했고, 오종혁과 사귀면서 기다린 소연 또한 개념녀 이미지가 더해지게 됐죠.

 

 

 

그런데 오종혁은 정법 이후로 요즘 어디 나오나요?

 

 

이렇게 데이트도 자주하고..

 

소연 오종혁 둘이 사귀게 된것이 6년전 MBC 예능 '꽃다발'이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나서 연락하다 사귀게 되었고, 소연이 오종혁 제대할때까지 기다려서 꽤 부러움을 샀었습니다.

 

연예인이 공개연애를 오래하고나서 다른 사람 만나는데 꽤 부담이 클것 같네요.. 어떻게 보면 참 일반적인 일인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