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드래곤 고마츠 나나 유출 논란, 두사람을 위한 비밀 인스타 계정이 들통났다는 뉴스가 나오면서 또 한번 지디 팬들이 가슴 아프게 되었네요 ㅎㅎ

 

대한민국 대표 가수 지드래곤 그리고 또 다른 열애성 상대.. 이번에도 일본인 여자 입니다. 일본에서 모델 및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고마츠 나나와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고 합니다.

 

정말 지드래곤은 고마츠 나나의 연인일까요?

 

 





 

 

 

 

'도대체 고마츠 나나 지드래곤 둘의 비밀 인스타그램 계정의 사진들은 어덯게 유출되었고 누구로 인해 알려졌을까?'

 

해당 인스타를 보면 지드래곤 뿐만 아니라 그의 애인으로 지목된 고마츠 나나, 태양으로 보이는 댓글도 있습니다. 함께 찍은 사진들이 유출 되면서 팬들은 또 한번 날카로워지게 되었습니다.

 

지드래곤이 고마츠 나나랑 함께 찍은 사진들을 올린게 두달전인 7월부터라고 해요.

 

 

 

 

__youngbae__(영배는 태양 본명) : 노래 하나 쓰자 제목은 "사랑꾼"

 

지드래곤 고마츠 나나 유출 사진 인스타 계정 아이디는 peaceminusone 인데 지금은 삭제된 상태라고 합니다.

 

 

 

이렇게 커플 양말을 신고 올린 사진도 있습니다. 물론 사진이 나오지 않았으니 지드래곤과 고마츠 나나 두사람이라는 증거가 어딨냐고 하면 할말없음..

 

 

 


"고마츠 나나 유출 이후 관심도 급상승 그녀는 누구? 어떤 매력이 있을까?"

 

 

고마츠 나나는 일본에서 떠오르고 있는 스타 중 한명 입니다. 고마츠 나나 수상 이력을 보니 작년 '38회 일본 아카데미상'에서 신인배우상을 수상했네요.

 

영화 바쿠만에 나왔다고 하는데 제가 아는 그 만화가 맞는지 모르겠네요;

 

 

 

 

고마츠 나나 나이는 1996년생으로 올해 21살 입니다. 제작년, 19살때 데뷔를 해서 꽤나 빠른 속도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나. 벌써 자동차 광고 (토요타 경차 브랜드)도 찍었었네요.

 

 

 

 

마츠 나나는 평소에 빅뱅의 팬으로 알려져있기도 합니다. 그 중에 당연 지드래곤 팬이겠죠? ㅎㅎ 고마츠 나나가 빅뱅을 얼마나 좋아하는지 본인의 블로그에 빅뱅 콘서트에 다녀온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고 해요. 유명한 연예인이라 얼굴을 가리고 갔을 것 같은데 대단하네요.

 

한국으로 치면 막 뜨기 시작한 수지가 일본 연예인 콘서트 다녀온 후기를 남긴것 같은?

 

 

지드래곤과는 샤넬 크루즈 컬렉션에서 만났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지드래곤과 열애설 난 여자들 보면 항상 비슷한 느낌입니다. 마르고, 키가 좀 큰편이고, 스타일 좋으면서 뭔가 묘한 분위기가 있는.. .일본스러운 느낌의 모델로 이야기 할 수 있을듯..

 

지드래곤 전 여자친구인 미즈하라 키코 사진을 보면..

 

 

고마츠 나나 얼굴과 생긴것은 달라도.. 뭔가 개성있는 슬랜더 스타일로 비슷한 느낌

 

얘가 조금 망가진 느낌이 있었다면 고마츠 나나는 순수한 느낌이 강합니다.

 


5월달에도 지드래곤과 고마츠 나나가 뭔가 이상한 기류가 있다는 것이 포착되기도 했습니다. 도쿄 아자부주방에 위치한 고급 스테이크 전문 레스토랑에서 빅뱅 일본 팬들을 위한 팬미팅을 했다고 해요.

 

 

당연히 소수만 초대했겠죠. 거기서 고마츠나나가 지드래곤 옆에 앉았었다는 말도 있더군요.

 

 

뭔가 잘 어울리긴 함.

 

같이 화보도 찍고 하면서 더 가까워졌을듯..

 

 

 

당시에 고마츠 나나는 따로 레스토랑으로 간게 아니라 지드래곤이 에스코트 해줬다는 말까지 나왔어요. 이런저런 정황과 유출 된 둘의 다정한 모습까지 종합해 본다면 연인일 가능성이 꽤 높을지도..

 

 

2015년 5월달에 샤넬 컬렉션에서 우연히 한번 보게 되었고, 10개월 뒤인 올해 3월달에 나일론(NYLON) 화보도 같이 찍었지요.

 

 

잉? 지드래곤이 더 이쁘게 생겼네

 

 

어떻게 보면 고마츠 나나 표정이 좀 얼빵해 보이기도함..

 

 

지드래곤 태연 열애설이 어디서 잠깐 흘러나오기도 했는데 그건 아주 자연스럽게 들어가버렸네요. 만약 그걸 막기위한? ㅎㅎ 이건 소설이겠죠.

 

 

예전에 소희랑도 말이 있었던 것 같은데 조용히 넘어간걸 보면 그냥 헛소문이었나봅니다.

 

 

 

고마츠 나나가 얼마나 지드래곤을 좋아하는지 알 수 있는 대목..  블로그에 올린 글 같은데 한국 사람이 번역해서 올린건가봐요. 아니면 지드래곤과 만나려고 한국어를 엄청 열심히 공부했든지.. ㅎㅎ

 

일 열심히 해서 지용을 만나고 싶다고 말하다니 ㄷㄷ 솔직한 여자군요.

 

 

 

 

 

 

 

한국인 기준으로 본다면 대박 이쁘다! 이런 미인상은 아니지만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이 있는 것 같습니다. 거기다가 살짝 이국적인 느낌도.

 

지드래곤 고마츠 나나 유출로 인한 팬들의 반응.. 그에 대해 둘은 어떻게 공식 입장을 내놓을지?

 

지드래곤과 고마츠 나나의 유출 사진과 SNS 정보의 경위도 모르고, 사실 여부를 떠나서 논란이 되고 있는것이 사생활 보호와 관련 된 것 입니다.

 

사실 저는 개인의 생활은 철저하게 지켜져야 한다는데 이견이 없는 사람이지만 또 한편으로는 동서양을 막론하고 대중의 관심과 사랑으로 막대한 돈과 명예를 얻고, 본인도 연예인이 되고자 했을때 그 사랑을 간절히 바란 부분이 있을테니.. 이정도는 감수해야 하지 않나 생각합니다.

 

YG엔터테인먼트 측에서는 "지드래곤과 고마츠 나나 유출과 관련된 부분은 아티스트의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려우며, 대응에 대해서는 결정된 것이 없다."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