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bc 스포츠 플러스 실시간 보기 정보 찾는데 전부다 딱 이거다! 하는 것도 없이 흐지부지 하다가 imbc 가서 보라느니.. 되지도 않는 정보들이군요..

 

여러분 다른글들 보고 속지마세요 시간 낭비 입니다. 제가 찾아봤는데 누가 몰래 스트리밍 해주는거 말고는 mbc 스포츠 플러스 실시간 보기는 거의 불가능 입니다.

 

차라리 올레TV, 티빙 이렇게 돈주고 보는거말곤 답이 없네요. 옥수수(Oksusu)인가 SK에서 만든거 있던데 그거 들어가보니 없어요. mbc 개bs.. 짜증나.. 어케볼까

 

 





 

 

 

 

일단 결론부터 내리자면..정식적으로 서비스 하는곳 말고 개인이나 어디 작은 업체에서 몰래 스트리밍하는곳 있잖아요.. 한동안 저는 mbc 스포츠 플러스 실시간 보기는 그런데서 해결해야할듯 해요.. 어딘지 써놓으면 이 글이 문제가 되서 지워질수도 있기 때문에;;

 

 

 

 

mbc 스포츠 플러스 공식 홈페이지가도 답 없습니다. imbc 어플(앱)도 받아보고.. mbc 온에어 들어가보니까 2주도 넘은 생중계를 하고있더군요 ㅋㅋㅋ 거지같아서 원...

 

 

MBC는 진짜 개혁의 대상입니다. 작년 영업이익만 592억입니다.. KBS의 경우에는 그래도 앱이라도 만들어놔서 시청자가 좀 더 편하게 볼 수 있는데 MBC 이것들은 맨날 사장이 낙하산 타고 내려와서 대통령 꼬붕짓만 하고 있으니 앞서나갈수가 있겠어요.

 

 

 

 

 

아 mbc 스포츠 플러스 실시간 글쓰다 빡쳐서 진짜..

 

 

mbc 스포츠플러스 실시간 보기 걍 티비로 시청하시던지... KT, SKT, U+ 각각 통신사 방송 어플있잖아요..

 

물론 대부분 돈주고 유료로 사용해야겠지만 폰이나 태블릿으로 이런 케이블 채널 자주 보시면 그냥 속편하게 커피 한잔 사마셨다 치고 그걸로 보는게 나을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