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은재 국회의원 보니 역시 새누리당이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지금 인터넷에서는 이은재 국회의원 MS오피스 동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새누리도 이쯤 되면 억지 주장으로 깔아뭉개는게 오히려 역효과라는걸 알때가 되었는데.. 자신들의 리더를 닮아가는 걸까요?

 

이러니 선거에서 밀리지요.. 저 또한 경상도 토박이라 어릴때부터 한나라(새누리)당 밀어주는게 당연한건줄 알고 자라왔지만.. 지금 보면 이런 오합지졸들이 없습니다. 나라를 위해서 정권교체 한두번은 이루어 져야 할 타이밍이라 생각합니다.

 

이은재 국회의원에 대해 정리해볼게요.

 

 





 

 

 

 

'이은재'랑 나경원 나란히 ㅋㅋ 박근혜까지 같이 앉아있었으면 정말 천하무적이었을텐데..

 

 

이은재 국회의원 표정 보이시나요 슬슬 시동을 겁니다. ㅋㅋ

 

 

조희연 서울시 교육감은 잘못한것도 없고, 대량구매로 오히려 비용을 낮추었는데.. 빨간옷 입은 이은재 할머니는 계속 이상한 소리만 해댐..

 

 

(이은재 국회의원은 마치 이때다 하는 느낌으로 눈을 부릅뜨고) 당신 MS와 무슨 관계야!

 

 

아니... 파는곳이 한곳이라 그곳에서 샀는데.. 무슨 수의계약이야.. 그럼 한국전력 전기 쓰는 우리들도 문제겠네 -_-;;

 

 

아몰랑!! 그냥 너 자질 안되는거같앵!

 

 

사퇴하십시오!!! 꺄아앆~!!!!! 이은재 짤 이거 엄청 패러디 되서 돌아다닐듯

 

이은재 국회의원 본인은 국정감사의 스타가 된 이유가 본인의 무지함 때문이라는 것을 인정하고 부끄러워 할까요? 제발 부끄러움이라도 느꼈으면 좋겠습니다. 아무런 감정도 없이 뻔뻔하게 본인이 잘한줄 믿고있으면 앞으로 이런 짓을 또 할테니까요..

 

분명 약간의 지식만 있었더라도 중간에 아차.. 잘못했구나 하는것을 느꼈을텐데.. 끝까지 이은재는 독점 규제 위반을 들먹이면서 이상한 소릴 했습니다.

 

그러면 빌게이츠한테 뭐라고 해야지요;;

 

 

 

강남사시는 분들은 이은재 국회의원의 지역구 국회의원이라 자랑스럽겠어요.

 

클레어몬트맥켄나 뭐시 이렇게 어려운 이름의 대학도 나왔구먼.!

 

이은재 의원은 한국에서 여성 최초로 행정학 박사 학위를 받은 사람이고, 그 이후로 건국대학교 정치행정학부 교수, 행정대학원장을 지냈을 정도인데.. 대통령도 그렇고.. 똑부러지고 유능한 여성들이 오히려 출세를 못하고 아닌 사람만 권력의 자리에 오르는것 같아요.

 

 

 

오마이뉴스는 아직도 살아있는게 신기 ㅋㅋ 이런 기사 쓰는 사람이 자질이 없다고 하는 겁니다..

 

지적하다가 오해가 번진게 아니라 애초에 이은재가 아무것도 모르고 질문을 저렇게 하고 악을 쓰고 사퇴하라고 난리치는 그 자체가 잘못된것..

 

기사글 읽어보니까 지들도 구조를 제대로 모르더만-_-;

 

 

 

자 이은재 국회의원이 어떤 사람이냐!!

 

과거 한국행정연구원의 원장으로 있을때

 

 

법인카드로 필요한거 다 사신분..

 

 

 

이은재 이런 사람이 어휴....

 

 

거기다가 이은재 국회의원 소유의 임야에 바로 떡!! 하니 터널이 뚫리네!!

 

18대 국회 비례 입후보 때 이은재 재산 신고 40억원 했는데.. 4년후 끝날때 두 배가 넘는 85억원을 신고했다고 ㅎㅎㅎ 야 국회의원 좋다~

 

 

이은재의 논리대로라면 이은재 소유의 저 땅을 국가가 매입할때 이은재 말고 다른 사람에게도 입찰을 받아야하는.. 잉??

 

 

 

이은재 국회의원 ms오피스 동영상 퍼진 이후에 페이스북은 난리가 났습니다.

 

 

이은재 국회의원은 왜 페이스북 서비스를 이용하나? 특정업체 홍보냐? 이런 비아냥도 있고 ㅋㅋ

 

 

 

이은재가 코미디 프로그램 보다 더 재미있지만 슬프다는 분 ㅋㅋ

 

 

이은재 국회의원 때문에 개그맨들 밥벌어먹고 살기 힘들게 됐음..

 

 

<이은재 MS오피스 패러디가 쏟아져 나옵니다. ㅋㅋ>

 

아반떼를 왜 현대차에서만 구매할 수 있습니까? 르노 쌍용 쉐보레에서도 아반떼 구매 가능하게 해주세요!!

 

 

이은재는 개그학과 교수냐고 ㅋㅋ

 

 

이은재 국회의원에게 오피스 구매건 문의하러 온 사람도 ㅋㅋㅋ

 

 

마라톤 장소 입찰 안하냐고 ㅋㅋㅋㅋ

 

 

아래는 이은재 국회의원의 너무나 당황스러운 공세에... 오늘 하루만큼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억울했을 조희연 교육감의 심정을 잘 표현한 짤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은재 국회의원 같은 사람이 많을수록 나라는 기울어질 것 같습니다.

 

 

이런 사람도 대학교수하고 국회의원까지 하는걸 보면 대한민국에 희망이 있다고 해야하나.. 이거 참 ;; 이은재의 화끈거리는 영상!

 

 

 

패러디도 올라왔네요 ㅋㅋ -> [이은재 패러디 사진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