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중에 애 낳으면 잘 키울려고 영재발굴단이나 기타 육아 프로그램들 티비에서 하면 열심히 보는 편인데요. 이번에 영재발굴단에 재미있는 영재가 나왔더라구요~ 바로 드론 천재~! ㅎㅎ 요즘에 드론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그래서 인지 드론 영재는 육아에 관심이 없는 어른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저는 드론에 별로 관심이 없었는데 영재발굴단에 나온 아이가 드론 날리는거 보니까 재미있겠더라구요 ㅎㅎ

 

궁금하신분들을 위해 요약했어요.

 





 

 

 

월드 드론 프릭스라는 세계에서 드론 관련 대회로는 가장 크다고 해요. 제가 잘 몰라서 방송에서 그렇다고 하니 그런줄 알고 ㅎㅎ 드론 레이싱 대회라니 뭔가 재미나 보이네요.

 

 

 

 

세계적으로 유명한 드론 선수들이 모이는 대회라고 합니다. 단순한 비행이 아니라 어려운 묘기도 선보이는 프리스타일 종목에서

 

 

김민찬 어린이가 월드 드론 프릭스 프리스타일 부분 1위라고 합니다. 오올~~

 

 

우승 트로피

 

 

두바이 대회에서 1등 했을때 썼던 드론 기체라고 합니다. 엄청 크고 막 전문적(?)으로 생긴 드론인줄 알았는데 흔하게 보던 그런거네요. 컨트롤이 생각보다 굉장히 어려운가봐요.

 

 

 

저 드론 고글 뭔지 궁금하네요. 멋있어 보입니다. ㅋㅋ

 

 

 

 

오 저걸로 보면 드론 시점에서 실시간으로 볼 수 있군요.. 갑자기 생각이 든것이.. 거동이 불편하신분이나 다쳐서 한동안 움직이기 힘든 분들에게는 드론 통해서 기분전환이나 잠시 답답함을 잊을 수 있게 해주는 좋은 도구가 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와 드론 속도가 시속 130km까지 나오는군요.. 비싼것들은 더 빠르겠죠? 1인칭 시점으로 드론을 날리면 정말 재미있겠어요.. 마치 내가 새가 된 것 처럼.

 

 

김민찬 어린이가 드론에 대한 가능성을 깨우치게 된 계기. 바로 드론 시뮬레이션 프로그램.

 

 

 

 

아빠가 집에서 하던건데 드론 천재 어린이가 3살때 집에서 하는걸 보고.. 아빠보다 더 잘하게 되니까 놀라서 가르치게 되었다고 ㅎㅎ

 

 

그리고 네살때 드론을 날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드론이 게이트를 통과하는 걸 보고 드론 영재 어린이가 "아빠 저거 재미있겠다~"해서 시작하게 되었고.

 

 

 

 

 

 

 

 

한달도 안되는 연습기간.. 그리고 재미삼아 대회나갔는데 1등 -_-;

 

 

2개월 뒤에는 세계대회 1등... 헐..

 

 

으아 저 어린 나이에 6천만원을 상금으로 벌다니..

 

 

 

 

지금까지 벌써 1억 가까이 벌었다고 합니다. 지금 나이를 생각해보면 우와..

 

 

드론 및 헬기를 보관해놓고 있는 창고가 따로 있다고 해요. 드론 천재로 알려져 있지만 그 전에 헬기 쪽에서도 상당히 유명했었나봐요.

 

 

 

드론 삼매경에 빠져서 집에 밥먹으러 올라오질 않자.. 아빠가 데리러 왔습니다.

 

 

 

 

하지만 애 데리러 온 아빠도 같이 빠져버림 ㅋㅋ

 

 

엄마 밥차려 놓고 기다리는데 아빠랑 아들은 드론에 빠져서 ㅋㅋㅋㅋㅋ

 

 

그리고 짜장면 시켜 먹어버립니다. ㅋㅋ

 

 

 

 

아놔 ㅋㅋㅋ

 

 

 

 

원통 미끄럼틀로 들어가게 하는 묘기

 

 

저는 영재발굴단 볼때 이런 부모님들의 여유로운 마음이 아이들에게 좋은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합니다.

 

실수가 나쁜게 아니라고 여기는 것이 좋은 거라고 생각하거든요.

 

 

 

 

와류현상이 생겨서 떠있기도 힘든 구조인데 가볍게 통과~ 라고

 

 

그리고 새로운 드론 기술을 연습중이라고 합니다.

 

 

실수해도 상관없다고 독려하는 아빠

 

 

 

아이들은 다 무한한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데.. 그 가능성이 꽃을 피우는데는 부모님의 여유로움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성공~~ 드론도 재미가 있었지만 이래저래 저에게는 생각하게 만들어준 영재발굴단 방송이었습니다.^^

 

아래는 드론 영재 어린이의 실제 동영상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