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피투게더에 정다은 아나운서 나온다길래 봤습니다. 개인적으로 밝은 여자를 좋아해서 레이디제인도 좋아하고 정다은 아나운서도 좋아서 봤는데 재미있더라구요~

 

정다은 아나운서 매력에 대해서 좀 더 알게 됐던 방송이었습니다.

 

방송과 그녀에 대한 궁금한점 몇가지 정리해봅니다.

 





 

 

 

 

kbs의 '춤추는 아나운서'로 이름을 많이 알리게 되었지요.

 

 

 

박명수와 라디오도 함께 하고 있나보군요.. 라디오를 잘 듣지않아서 전혀 모르고 있었습니다.;; 정다은 아나운서 나온다니 시간나면 챙겨들어야겠군요.

 

 

 

 

예전에 정다은 아나운서 벨리댄스 대회에서 세계 1위 이런 기사를 본적이 있었는데 그게 사실?

 

전문적으로 하는 사람들도 나가면 힘들텐데... 특히나 이런건 외국 여자들이 정말 잘하더라구요..

 

 

ㅋㅋㅋ 그런데 참가자가 거의 한국사람들이었고 200명 정도 되었다고 해요 ㅋㅋ 그렇다고 정다은 아나운서가 거짓말 한거냐? 그건 또 아닙니다.

 

 

 

강남에서 열렸지만 대회 이름은 진짜 world belly dance 뭐시기네요 ㅋㅋㅋ

 

 

 

정다은 아나운서 골반 적당한 기럭지 그리고 뻣뻣할줄 알았는데 꽤 열심히 했는지 참 잘하더군요 ㅎㅎ

 

 

 

ㅋㅋ 해드뱅잉ㅋㅋ

 

 

지금 정다은 아나운서가 맨발로 춤추고 있는 것을 감안하면 몸매 비율이 상당히 좋은 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가수, 배우, 아나운서 등 티비에 나오는 사람들은 예능을 잘해야 뜨기가 수월하죠. 나중에 프리랜서로 뛰더라도 예능에서 얼굴을 많이 알린 사람이 더 유리하겠지요.

 

 

 

 

 

김혜수 성대모사 상당히 비슷 ㅋㅋ

 

 

그리고 같은 학교 03학번이었다고 이야기 하다가 자기 재수했다고 ㅋㅋㅋ 언니라고 바로 이야기 하더라구요 ㅋㅋ 레이디제인이 친구먹을까봐 그랬나봄 ㅋㅋ

 

 

 

그리고 또 나온 이 댄스 ㅜ

 

 

 

 

몸이 굳었는지 잡혀 들어갔습니다.

 

우선 많이들 궁금해하시는게 정다은 아나운서 키 입니다.

 

 

 

이게 좀 오래 된 사진같은데.. 옆에 있는 오정연 아나운서 키가 168cm 입니다. 정다은 아나운서가 좀 뒤에 서있고 힐 차이가 약간 있을 수 있음을 감안하면.. 약 163~165정도로 보이는데요.

 

다른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옆에있는 이정민 아나운서 키가 173cm 입니다.

 

정다운 아나운서가 신은 구두의 힐이 살짝 높아 보입니다.

 

정다은 아나운서 머리 끝이 이정민 아나운서의 눈썹 정도 높이가 되는데요.

 

이마 넓이가 좁지도 넓지도 않으니 대충 7cm 정도로 치면...

 

173-7=166 여기에서 힐 높이 2~3cm정도 높다 치면 163~164cm 정도가 아닐까 싶네요.

 

 

 

 

그리고 검색을 해보면 쌩뚱맞게 정다은 아나운서 결혼이 연관검색어로 나옵니다. 아무래도 나이가 83년생, 올해 벌써 34살이니까 설마 결혼하지 않았을까 하는 마음에 많이들 찾아보셔서 연관되어 나오나 봅니다..

 

그리고 정다은 아나운서 남편 검색어 역시 비슷한 맥락일거고..

 

또 하나는 검색을 해봤는데..

 

 

정다운 아나운서고 결혼 하고나면 월급의 50%는 생활비에 보태고 자신이 열심히 일해 번 돈이기 때문에 직접 관리하는게 맞다고 생각한다는 내용 같아 보입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고 클릭해보니

 

 

기사가 삭제되어있더라구요..

 

잘못나간 기사일 수 있습니다.

 

 

 

강아지와 함께 산책 나온 모습.

 

 

실제로 보면 많이 말랐을듯..

 

 

요즘은 정다은 아나운서가 발레를 취미로 배우고 있다고 하네요. 정말 부지런한가 봅니다. 항상 밝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이 좋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