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은 정진운 열애♥ 인정 했습니다~

 

지금 예은 소속사는 JYP엔터테인먼트이고, 정진운 소속사는 윤종신의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원래 정진운도 오랫동안 JYP였지요. 작년 4월달에 계약이 끝나서 옮겼습니다.

 

사실 정진운 예은 두사람은 JYP 커플이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공식보도도 나오고 오래 사귀었다고 해서 알아봤어요.

 

 





 

 

 

 

정진운 나이 91년생

 

 

예은 나이 89년생 2살 연상이네요? 몰랐음 ㄷㄷ

 

 

공식입장을 통해서 "예은 정진운 커플은 친구로 지내다 2014년에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정진운이 미스틱으로 소속사를 옮긴 지금까지도 사랑을 이어오고 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예은의 경우에는 원더걸스가 망한지도 오래됐고, 따로 팬이 그렇게 많지 않은 상황이라 큰 반응이 없는 듯 한데 정진운 팬들이 꽤 아쉬워 하는 느낌이네요.

 

그것도 정진운과 예은이 사귄지 벌써 3년이나 되었다고 하니.. 그간 보냈던 사랑이 조금은 허망할 수 있겠습니다. ㅎㅎ

 

 


  정진운과 예은의 열애설이 터진지 2-3시간 만에 바로 공식입장이 나왔어요. 둘이 오래 사귀기도 했고 공개연애로 확실히 바꾼것을 보면 미래까지 서로 생각하고 있나 봅니다.

  

 

예은은 원더걸스로 정진운은 2AM으로 JYP엔터테인먼트에서 함께 생활했었지요. 예은이 2007년 원더걸스로 데뷔해서 지금까지 JYP에 소속되어있고, 정진운은 자신의 길을 찾기 위해 미스틱으로 옮긴 상태 입니다.

  
예은 근황을 알아보니 2014년도부터 핫펠트란 예명을 가지고 솔로 활동을 시작했나 보네요.. 하지만 요즘 여자 아이돌들이 너무나 막강한 경쟁자들이 빼곡하게 들어서있기 때문에 나이가 어느정도든 가수는 자기만의 다른 색으로 음악을 해야서 틈새시장을 공략해야만 살 수 있는것 같습니다.

 

반면에 정진운은 예능감이 있어서 춤신춤왕이란 캐릭터도 얻게 되었고 몇달전에도 미니앨범을 내는 등 가수생활도 계속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정진운이 2AM이 아닌 혼자서 살아남기는 조금 힘들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드네요.

 

 

 

 

슬픈눈에 웃는 표정으로 추는 광대춤.

 

 

요상한 끼를 지금까지 어떻게 감추고 살아왔는지..

 

 

저는 좀 적응이 안되더라구요 ㅋㅋ

 

 

예은과 정진운은 2AM, 원더걸스라는 인기 아이돌그룹 멤버로서 여전히 어느정도의 팬은 가지고 있는 상태 입니다.

 


예전에 박진영이 “JYP 연예인들에게 딱히 ‘연애금지령’ 같은것은 없다. 데뷔 후 3년 정도는 가급적이면 연애 뿐만이 아니라 친구와도 만나지 말고 연습에만 매진하라고 권하는 편이다." 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인기를 위한 연애 금지가 아니라 성공을 위한 연습에 모든것을 쏟아부으라는 뜻 같네요.

 

 

예은도 몇년전에 티비에서 박진영이 소개팅도 해주려고 한다며 꽤나 연애에 대해 적극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다고 말한적이 있습니다.

 

JYP의 대표 스타인 수지만 봐도 어느정도 분위기를 알 수 있습니다. 디스패치로 인해서 이민호와 열애설이 터졌을때도 너무나 잘나가던 수지 질주에 브레이크가 걸릴 수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쿨하게 인정했던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민효린(빅뱅의 태양)도 마찬가지구요.

 

 

여튼 정진운 예은 두사람의 열애 축하하면서 재미로 보는 정진운 이상형 월드컵 장면 ㅎㅎ

 

 

예은 남친 정진운의 가장 절친이라는 미르가 나와서 동시에 정진운이 좋아하는 여성 스타일을 맞추는 게임.

 

 

1라운드 조혜련 김지선 ㅋㅋ 이건 뭐 안봐도 ㅋㅋ

 

 

 

열받음 ㅋㅋ

 

 

신지 홍진영.. 저는 홍일거라고 생각했는데

 

 

두 사람다 신지로 딱~

 

 

박소현 이선진

 

 

오 둘이 정말 마음 잘맞네요 ㅋㅋ

 

 

 

이성미 박미선

 

 

정진운도 놀람 ㅋㅋㅋ 자기 여자 취향을 어떻게 그리 잘아냐고 ㅋㅋ

 

 

이건 당연 신지일거라 생각했는데..

 

헐 ㄷㄷ 정진운이 좋아하는 여자 스타일이 뭔가 독특한듯.. 예은은 어떤 매력이 있는걸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