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홍만 마이티모가 메인이벤트로 잡힌 로드FC 033 중계 재미있겠네요. 주말에 뭐 볼까 했는데 마침 재미있는 스포츠 경기가 잡혀 다행 입니다.

 

최홍만이 언젠가부터 조롱거리가 되었는데.. 본인의 삶에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저는 응원해주고 싶습니다.

 

로드FC 33 중계 인터넷으로 생중계 보실 수 있습니다.

 





 

 

 

로드FC 033 현장가서 보실분들은 주차를 동국대에 하라고 하네요; 걸어서 15분 정도 걸립니다.

 

 

 

최홍만과 마이티모는 과거에 두번을 붙은적이 있습니다.

 

1차전 : 마이티모 KO 승

 

2차전 : 최홍만 판정 승

 

이번이 세번째 대결 입니다.

 

대머리형아는 이제 곧 은퇴해야할 나이 입니다.. 50을 바라보고 있는...

 

홍만이형은 뇌 종양 수술 이후로 몸이 많이 안좋아진게 보이는데 그래도 화이팅입니다.

 

사실 최홍만 빼면 로드FC 별로 이슈 될만한 스타가 없지요..

 

 

 

 

 

홍영기는 일본 선수인 우에사코 히로토와 붙습니다.

 

 

왜놈이랑 브라질선수 경기.

 

 

또다른 로드fc 33 한일전 김민우 vs 유타 네주

 

 

로드FC 33 경기에 한국 일본 대결이 또 잇네요. 박원식 vs 아베 우쿄

 

 

여자 한중전

 

 

 아래는 마이너카드라고 볼 수 있겠네요.

 

 

로드fc 잼나게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