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냉부에 온주완이 출연했는데, 그로 인해 여자친구인 조보아 역시 함께 관심의 대상으로 오르고 있습니다. 온주완 조보아 둘의 공개연애는 이미 다 알고 계실만큼 오래전부터 알려져 있었습니다.

방송을 보니까 온주완이 매력이 있네요~ 조보아가 반할만 한 것 같습니다.

 

두사람의 정보를 찾아서 모아 봤어요!

 

 





 

 

 

조보아 나이는 1991년생 올해 26살 입니다. 성균관대 연기예술학과를 나왔군요. 2012년도에 닥치고 꽃미남밴드로 데뷔를 했습니다.

 

 

 

온주완(본명 송정식)은 83년생으로 올해 34살이 되었군요. 키180cm 근육질 미남 입니다. 

 

 

 

 

원래 온주완이 춤 선생님이었다? 임창정이 뻥 많이 보태서 이야기 하길 예전 아이돌은 다 온주완 거쳐갔다고 ㅋㅋ

 

 

오랫동안 추지 않았는지..

 

팔타고 꿀렁거리는 웨이브 두번 발사하고..

 

 

백텀블링 한번하고 끝.

 

 

여심 한 번 더 녹여드리겠습니다.!

 

 

온주완은 운동도 상당히 열심히 한다고 해요. 저렇게 손가락 팔굽혀펴기를 하는데.. 하나씩 줄어듭니다.

 

 

3개

 

 

2개

 

 

와 대단하네요. 평소 열심히 하지 않으면 절대 불가능한~ 내가 했다가는 부러질듯 해서 그냥 보기만 했습니다. ㅋㅋ

 

 

그리고 온주완 냉장고에서 마스크팩이 엄청 많이 발견되는데요 ㅋㅋ 그냥 넘어갈리 없다는걸 미리 알았는지.. 물어보지도 않았는데 갑자기 자기가 팩을 엄청 많이한다고 선 변명을ㅋㅋㅋ

 

 

"그 팩이 너만 하는 거야?"

 

 

혼자 쓰기엔 너무 많음 ㅋㅋ

 

 

구구절절 설명을 다 해 줍니다. ㅋㅋ 샘플로 받은 것들까지 다 챙겨서 그런거라고 ㅋㅋ 조보아가 여배우다 보니... 혹시라도 온주완 집에 자주 와서 있는 분위기로 가면 이미지에 좋을게 없기 때문에~

 

 

그리고 술을 잘 마시지 않는다고 하는데 냉장고에 와인이 있습니다. ㅋㅋ

 

누나랑 아빠 술이라고 둘러댔는데 ㅋㅋ 왜 그게 여기있냐고 ㅋㅋ

 

 

김풍이 온주완 누나를 아나봐요 ㅋㅋ 자주 보냐고 물어본적이있는데 거의 못본다고 했다네요 ㅋㅋㅋ

 

 

조보아 역시 술을 잘 마시지 않는편이라고

 

그럼 왜있는거야~ ㅋㅋㅋ

 

 

온주완 과거 이야기.. 한때 대전에서 유명한 카사노바 였다고 본인 입으로 ㅋㅋ(물론 더 단어는 쓰지 않았음)

 

 

온주완이 떴다 하면 욕할 정도였다고 합니다.

 

 

하도 만났던 여자들이 많아서 ㄷㄷ

 

 

ㅋㅋㅋ 대전 송정식과 사귄분 제보 받는다고 예전 라스에서 장난으로 나왔던 장면 ㅋㅋ 키도 크고 연예인 할 정도로 잘생기고 운동도 꾸준하게 해서 몸도좋고~ 여자들이 싫어할 수 없을 것 같아요.

 

그리고 옆에 앉아있던 조여정이 이야기 하길 자연스럽게 스킨십을 잘한다고 ㅋㅋ 송승헌도 같이 나왔었는데 형들 마사지 해주면서 자연스럽게 다 같이 해준다는 이야기를 했었습니다. ㅎㅎ

 

 

온주완 과거 모습 옆에가 조윤희인가 그런데 뭔 프로그램인지 모르겠어요.. 여튼 이성 연예인에게 매력 어필하는 그런 느낌인데 화면보니 정말 오래된듯..

 

 

온주완 고해 부르는 장면이군요 ㅋㅋ 저 가사만 봐도 알거같음

 

 

이제 온주완 여자친구 조보아

 

정말 이쁘게 생겼죠? 얼굴에서 눈이 절반 입니다.

 

 

 

 

 

 

이렇게 화장을 거의 하지 않아도 눈부신 미모~

 

 

 

 

눈은 왕방울, 코도 오똑.. 얼굴도 손바닥만 하다 보니 성형 의혹이 생기지 않을수가 없습니다.

 

 

이것만 봐도 조보아 성형전 모습 이런건 필요가 없을듯.. 모태미녀 ㄷㄷ

 

 

 

 

조보아 초등학교때? 정도의 사진.. 저는 쌍커풀 수술, 앞트임이나 뒷트임 이정도는 하지 않았을까 싶었는데 어릴때부터 눈이 엄청 크고 쌍커풀도 진했네요.

 

와 이정도면 뭐 연예인 과거 사진 중 손꼽히는 ㄷㄷ

 

 

고등학교 졸업사진을 봐도 이쁨

 

 

음? 조보아 본명이 임수아 인가?? 했습니다.. 학교 이름이 좀 뭔가 만화스러워서 찾아보니 드라마 속의 캐릭터군요

 

 

 

 

거기다 조보아 몸매 또한 매우 좋다고 알려져 있지요.

 

조보아 온주완 둘다 몸짱에 미남 미녀 커플~

 

꼬 오래 사귀었고 둘다 나이도 있는데 결혼까지 가려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