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보니 유아 허언증 논란에 대한 글들이 상당히 많이 올라왔네요.. 제가 요즘 가장 눈여겨 보는 걸그룹 멤버 중 한명이 오마이걸 유아 인데...
유아 학력 문제 부터 시작해서 최근에 예능에 나와서 했던 말들중 사실과 다른 부분들이 네티즌들에게 포착되면서.. 허언증이있는거 아니냐.. 팬들을 속이는 것이냐는 의혹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오마이걸 유아가 앞으로 활동 꾸준하게 오래 할려면 이런 문제에 대해서 확실하게 밝히고.. 실수한게 있다면 용서를 구해야 합니다. 유아 논란 정리해봤습니다.
완두콩 유아 ㅜ 가장 아끼는 걸그룹 멤버가 될뻔 했는데.. 잠시 보류 해야겠네요. ㅜ
우선 기존에 알려져있던 오마이걸 유아 프로필 입니다.
유아 학력에 보면 '세종대학교 무용과' 라고 나와있습니다.
나무위키 들어가니까 프로필에 유아 학력이 바뀌어있더라구요. 본인도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세종대 무용과 들어갔다고 명확하게 이야기를 했습니다. 좋은 대학교 나왔다고 해서 인기를 더 얻는것도 아니고.. 유명하지 않은 곳을 나왔다고 해서 팬들이 더 생기는 것도 아닌데.. 왜이랬을까요? 세종대학교 무용과 정시모집 전형방법(전형 요소 및 반영비율) 가군 학생부(교과) 10% + 수능 10% + 실기고사 80% 한마디로 무용실력이 좋아야 하는거군요.. 네티즌들은 걸그룹 특혜를 받은게 아니라 자신의 실력으로 들어간줄 알고 믿고있는 상황.. 하지만 세종대학교 글로벌지식교육원 실용무용학과.. 이게 평생교육원 이런거라고 하는데.. 2014년도 입학실기전형 최종성적 상위 10명 리스트를 누군가가 찾아냈는데.. 7위에 유연주라는 이름이 있습니다. 유아 현재 본명이 유시아 인데.. 그 전 이름이 유연주 였습니다. 그리고 유아 거짓말 논란 중 두번째 달리기 기록. 유아가 초등학생때 육상선수로 활동을 했는데 100m달리기 기록이 13초00이었다며 구대회 1등을 했고 시대회까지 나갔다고 자세하게 이야기 했습니다. 우리나라 성인 여성 100m 한국 기록이 11초49.. 유아 초딩때 기록과 1초11 차이 안정환 보다 조금 느린 수준.. 그래서 찾아봤습니다. 전국체전 초등학생 육상 기록(여자 초등부 100M 결승전) 실제 여자 초딩 육상 선수들은 얼마나 빨리 뛰나? 오 1등이 상당한 격차로 들어왔네요. 전국체전 여자 초등학생 1위가 12.89가 나왔네요 2위가 13.15 그럼 유아가 초등학생때 전국체전 나왔으면 거의 1위할 수준.. 유아는 구대회에서 일등을 하고 시대회에 나가서 몇등했는지는 밝히지 않았는데.. 당연히 1등해야할 속도 인데.. 지금은 아육대 탈락. 하도 오래 안했으니 좀 느려졌을수도.. 유아 허언증 논란 두번째. 본인의 연습생 기간.. 오마이걸 유아는 6개월 정도의 연습생 생활을 했기 때문에... 다른 멤버들이 연습생 시절에 겪었을 힘들 일들을 데뷔하고 나서 겪게 되었다고 이야기 했는데.. 한 네티즌 수색대가 찾아낸 사실에 의하면 다른 회사에서 연습생 생활했고 다 합하면 1년 6개월 했다고... 그리고 오마이걸 유아 스토커 이야기.. 유아는 가수할 생각이 없었지만 스토커 때문에 연예인이 되기로 결심했다. 저를요.. 일주일에 거의 다섯번 이상... 그것도 막 돌아가면서 자신을 스토킹 했던 남자들.. 아저씨도 있고.. 어린애들도 있고.. 막 자기를 일부러 차에 태우려는 남자도 있었고.. 그래 스토커가 접근하지 못하게 하자! 그러려면 연예인이 되어서 유명해져야 한다. 한마디로 고등학생이 되어서 뒤늦게 결심했다고 했는데.. 초등학생때부터 지망생. 유아 허언증이 사실이 아니길 바랬는데 너무 여러가지 걸리니까 좀 그렇군요 ㅜㅜ 오마이걸 유아 학력위조 문제 부터 여러 발언에 대한 해명이 필요한 시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