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롯데 신격호 회장의 마지막 셋째 어린 마누라 서미경 지금모습이 궁금해서 찾아봤습니다. 역시 여전히 미인이네요!!

 

서미경 최근모습 및 근황이 궁금한 이유는 아무래도 롯데 신격호 회장이 큰 재산을 주면서까지 첩으로 들인 이유가 있을것이고.. 미인대회 출신이라 지금도 얼마나 이쁠지.. 그런 관심이 생기는 것은 자연스러운 것 같습니다.

 

최근들어 회사일에 관심을 가지고 활동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그래서 이전에는 서미경 근황을 알기가 힘들었죠.. 한번 봅시다.

 

 





 

 

 

 

'우선 서미경 과거 사진부터 볼까요'

 

 

제 1회 미스 롯데로 뽑힌 서미경..

 

원래 배우였다고 해요 뽑히고 나서 더 잘나갔다고..

 

그러다가 갑자기 활동 접고 미국으로 가버렸는데

 

그때부터 신격호랑 살기 위해서 그런거 아니냐고 의혹이 나오기 시작..

 

지나고보니 진짜였고 아이도 낳았습니다.

 

 

 

예전에는 지금처럼 성형도 없었고 메이크업 기술도 좋지 못할땐데.. 상당한 미인이죠.. 신격호가 뿅 갈만 합니다.

 

 

 

그냥 예쁜게 아니라 뭐랄까요.. 귀티도 나고 청순한 모습과 섹시한 모습을 동시에 갖춘것 같아요.

 

 

 

서미경이 롯데가에 시집가서 그런지 몰라도 괜히 뭔가 부잣집 며느리 같은 인상 ㅎㅎ

 

 

그런 서미경에게 신격호는 꽤나 많은 재산을 물려주었습니다. 집에 빌딩에.. 그리고 여기저기 땅도 많고..

 

 

그럼 서미경 지금모습은 어떻게 변했을까요? 벌써 몇십년이 지난.. 최근..

 

 

 

이렇게 변했습니다. 여전히 이쁘네요~!

 

 

 

서미경 최근모습을 보니까 역시 이쁜건 오래 가는것 같아요 ㅋㅋ

 

 

요즘 롯데가 많이 흔들리고 있는데.. 얻을거 많이 얻었고 소유하고 있는 것만 해도 준재벌 소리 들을만하니.. 부럽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글 참고하세요.. 저는 길게 못쓰겠네요;;

 

[서미경 재산, 신격호의 집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