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와 정말 올해는 무슨 연예인들 성에 관련된 문제들이 끝없이 터지네요.. 오늘은 '이민기 ㅅㅍㅎ'혐의에 대한 뉴스가 나왔는데.. 소속사 측에서는 이미 오래전에 끝이 난 일이라고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오늘 왜 터지게 된걸까요?

 

누가 뒤에서 조종이라도 하는 것 처럼 순차적으로 하나씩 터지니까..  음모론을 믿지 않던 저도 진짜 정부가 뭘 덮으려고 이러는건가.. 하는 의심이 들수밖에 없습니다.

 

이민기 사건에 대해서 알아 봅시다.

 

 





 

 

 

 

 

배우 이민기가 ㅅㅍㅎ 혐의로 고소 당한것이 5달 전인 2월이라고 합니다. 신기하죠? 그때는 별일 없이 그냥 넘어갔던것 같은데.. 왜 다섯달이 지나서.. 경북 성주에 사드 배치되고난 뒤에 이렇게 갑자기 나온건지 -_-;;

 

 

이민기 소속소는 고오드엔터테인먼트 인데요. "이민기가 좋지 못한 일에 휘말렸던 것은 사실이지만, 무혐의로 결론이 났다."라고 밝혔습니다.

 

이민기 사건의 발단은.. 2월 29일에 지인들과 부산에 있는 클럽에 놀러갔는데.. 그곳에서 만났던 여자와 하룻밤을 보냈다고 합니다.(꽤 이름있는 유명인들도 이렇게 하는군요 ㄷㄷ)

 

 

그 뒤에 이민기가 고소를 당했는데 지금까지는 무혐의라고 하니.. 이민기를 범죄자로 몰고갈 이유는 전혀 없습니다.

 

남자와 여자가 잠자리 하는 것은 너무나 자연스러운 일인데.. 우리나라는 겉으로 너무 호들갑 떠는것 같아요.. 다들 그렇게 살면서;;(모솔 분들은 죄송합니다.)

 

 

 

이민기가 지금 공익근무요원이라는 군요.. 박유천이랑 비슷한 케이스.. 공익들은 퇴근하면 자유로우니 술마시러 많이가고.. 그러다 사고도 나고 이러는군요..

 

일단 이민기 사건은 검찰에서 다시 자료를 넘겨받아서 수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나와있네요.. 지금은 친고죄가 폐지 되어서 양쪽의 의사와는 상관없이 이런 문제는 계속 수사가 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법적으로 처리가 된다면 법원 판결이 나와봐야 알겠지요.. 그때까지는 그 이민기나 그 여자둘다 가해자 피해자로 구분지어서 비난하는건 옳지 못합니다.

 

 

 

'법'과 '무죄추정원칙'이라는게 괜히 있는게 아니니까요.. 연예인들은 일단 인기를 먹고 사는 직업이라 특히나 이런 사건이 터지면 욕부터 얻어 먹고 보는데.. 저는 네티즌들도 조금 성숙해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여기서 팩트는 이민기가 클럽간거랑 여자랑 잔거 두가지 밖에 없습니다. 둘다 누구나 하는거고 나쁜건 아니잖아요.

 

 

배우 이민기는 누구?

 

이민기 나이는 85년생, 올해 32살 입니다.  직업은 배우이고 딱 이민기 하면 떠오르는 작품이 생각나지 않는데.. 찾아보면 꽤 유명한 작품이 많습니다.

 

 

 

 

<몬스터(영화)>, <황제를 위하여(위 이미지)>

 

<내 심장을 쏴라>

 

 

 

그리고 이해는 되지 않지만 천만 찍었던 <해운대>에도 나왔습니다.

 

 

 

뚝방전설의 한장면 이건 못봤는데 ㅎㅎ

 

 

 

김혜수와 찍었던 바람피기 좋은날

 

 

 

지적인 연기를 보여줬던 허밍

 

 

 

이건 일본건가? 오이시맨..?

 

 

SES유진도 나왔던 로맨틱 아일랜드

 

 

10억이라는 영화..

 

가만히 보면 망한게 많음 ㅜ

 

 

나름 재미있었던 퀵

 

손예진과 나왔던 오싹한 연애 였던가.

 

 

 

그 밖에도 연애의 온도 등 드라마에도 상당히 많이 출연했습니다. 그 중에 가장 유명한건 닥치고 꽃미남 밴드 인듯...

 

 

 

그리고 이민기가 음악도 한다고 하더군요 ㄷㄷ 모던락쪽이고 가창력이 뛰어난 것은 아니지만 꽤 잘한다고.. 그런데 나이도 있고.. 공익 끝나기 직전에 이런 사건에 휘말려서 팬들은 좀 더 떨어져버릴듯..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