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엄태웅 성ㅍㅎ 혐의 피소 사건 뉴스가 떴네요.. 요즘에 남자 연예인들의 수난시대 같습니다. 저는 이번에 엄태웅 사건은 이진욱 처럼 억울한 사건일거라고 믿고 있습니다.

 

 

 

 

요즘 연예인 건들어서 한건 해보자는 식으로 나오는 여자들이 너무 많은것 같아요.

 

엄태웅이 간 마사지 업소가 일반적인 곳이라면 아무 문제가 없겠지만.. 혹시나 퇴폐업소라면 그에 대한 문제는 크게 비난 받아야 겠지요.. 그게 아니면 엄태웅이 욕먹을 일은 없어 보입니다... 자세히 알아볼까요.

 

 

 

 

 

배우 엄태웅이 피소됐다는 기사가 막 쏟아지고 있는데요.. 이 여자가 이상한테 엄태웅에게 당했다고 주장하는 날짜가 최근이 아닌 몇달이나 지난 시점이라는 것 입니다.

 

 

박유천 사건도 기억하시죠? 작년에 당했다는 여자도 나오고 난리였죠.. 물론 다 무혐의로 끝났습니다.

 

 

아직 엄태웅을 고소한 여자에 대한 조사가 이루어지지 않은 상황이라 그렇다할 내용은 아직 나오지 않았습니다.

 

 

 

일단 엄태웅 기사를 보니, 1월달에 그랬다고 하더군요 무려 7개월이나 지난 일 입니다. 만약에 엄태웅에게 당했다는 그 여자가 정말 억울한 일이 있다면 조사가 이루어지고 가해자는 처벌을 받는게 맞겠지요.

 

 

 

그런데 엄태웅이 뭐 보복할만한 무서운 사람도 아니고.. 유명 연예인인데다가 한 집안의 가장인데.. 뭐가 무서워서 지금까지 숨겨두었다가 고소를 하게 된 걸까요?

 

 

분당에 있는 마사지 업소에서 엄태웅이 자신을 강제로 그랬다고 하는데.. 마사지 업소면 다른 종업원 및 손님들이 있을텐데.. 이게 가능이나 한 소릴까요?

 

 

 

저는 엄태웅이 확실하게 억울한 일에 빠지게 된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물론 저의 추측이 틀릴 수 있지만.. 아무리 봐도 이건 아닌것 같아요.

 

 

지금 경찰조사에서(기레기들의 추측기사인지는 모르겠지만) 금전이 오갔다면 그에 대한 성을 매매한 혐의에 대한 적용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이 말을 들어보니 아무래도 일반 마사지샵은 아닌가 봅니다.

 

 

 

만약 그렇다면 더더욱 엄태웅의 혐의는 적용이 안되는것 아닐까요? 이 여자는 뉴스도 안보는것인지.. 얼마전 이진욱이 무고죄로 역고소 하는걸 아예 모르고 있나 봅니다..

 

이번 사건을 통해 피해자와 가해자가 확실하게 가려지길 바랍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가정적인 남편, 아빠의 이미지가 생겼던 엄태웅

 

 

딸 지온이도 있고.. 엄태웅 부인 역시 방송을 통해서 많이 알려졌는데.. 이런 사건이 터져서 가족들이 많이 답답하게 되었습니다.

 

 

 

엄태웅은 가족들에게 참 잘하더라구요. 화도 안내고 물론 카메라 앞이라서 그런것도 있겠지만.. 딸 지온이에게 하는 것을 보면 배려심이 깊어 보입니다.

 

 

저는 엄태웅 아내랑 연애했던 이야기가 떠오르더라구요.

 

 

몰래 사귈때는 가면까지 쓰고 둘이서 비밀 데이트를 했었다고 해요 ㅎㅎ 이렇게까지 방송에서 엄태웅 가족들의 이야기들이 사소한것까지 다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졌는데.. 이번에 유무죄를 떠나 엄태웅이 받은 타격은 상당할 것 같습니다.

 

 

 

유명인인 엄태웅은 마누라가 혹시나 같이 데이트하다 사람들이 알아보고 불편해 할까봐 놀이동산갔을대 가면을 썼고.. 아내는 엄태웅이 사람 많은곳이 불편할것이 뻔하니 가자고 하기 미안했고..

 

 

저런 가면을 쓰고 놀았다고 하네요 ㅎㅎ

 

이렇게 자상한 남편인 엄태웅...

 

 

만약 그 마사지 업소가 정말 건전한 목적이 아닌곳이라면.. 고소당한 혐의가 무혐의로 끝난다 하더라도 도덕적인 부분에서 큰 타격을 입을 것 입니다.

 

저 역시 엄태웅에게 큰 실망을 할 것 같구요.

 

한가지 의심스러운 것 중 하나는.. 고소녀가 7월달에 구치소에 수감되어있는 상황에서 고소를 진행했다는 것 입니다. 당시에 사기혐의로 갇혀있었다고 해요. 이런 사람이 절박한 상황에서 저지른것 같은 느낌.. 저는 엄태웅이 억울한 상황이지 않나 싶네요.

 

끝날때까지 엄태웅을 판단하지 않고 기다려 보겠습니다.

 

아래글들을 보면 각 사건 당시 기다려보자는 말에 사람들이 온갖 악플을 달았지만.. 결국 연예인만 억울한 상황인게 드러났죠.

 

[박유천 주병진 사건 비교]

 

[이진욱 고소 기다려보자]

댓글